회유어의 캐퍼시티

回遊魚のキャパシティ

팀 KII



이때의 케투 멤버들과 참 잘 어울리는 캐퍼시티. 좋다 ㅠㅠ



팀 카오탄 오시

チームかおたん推し

SKE48



팀 카오탄 오시가 아니라 카오탄 폭로전 ㅋㅋㅋ 모토카레 나마에 코타로라니 ㅋㅋㅋ



조르는 샴페인

おねだりシャンパン

캬바죠: 마츠무라 카오리, 타카야나기 아카네, 후루하타 나오, 이다 레오나, 소다 사리나, 아라이 유키, 타니 마리카, 타카기 유마나, 스다 아카리, 야마우치 스즈란, 키타가와 료하, 시라유키 코하쿠, 타카하타 유우키

손님: 오오바 미나, 우치야마 미코토, 사이토 마키코



스든이 원곡자인 이 노래. 노래 은근히 중독성 있음. 

개인적으로 애들 캬바죠로 나온 이 꽁트 자체는 맘에 안 드는데... 그래도 카호가 너무 귀여워서

증거:


ㅇㅇ... 보시다시피 커엽습니다!

카호는 카와이계 노선으로 갔어도 좋을 것 같은 건 나뿐인가ㅠㅠ

그나저나 미콧티 손톱 ㅋㅋㅋㅋ 어떤 과장님 손톱이 저렇게 요염한 빨간색이야! ㅋㅋㅋ



해피해피 모닝

ハッピーハッピーモーニング

메이드: 마츠무라 카오리, 오오타니 유우키, 카미무라 아유카, 이노우에 루카, 타케우치 사키, 이시구로 유즈키, 미즈노 아이리, 아사이 유우카, 아이카와 호노카, 오오타 아야카, 쿠라시마 아미, 에고 유나, 시라이 코토노

손님: 츠즈키 리카, 타카시(트렌디 엔젤)



카오탄이 메이드로 일하던 시절 카페의 테마곡? 이라고 함.

이벤트 날 가게의 메이드들이 공연하던 노래. 근데 그런 것치고 퀄 너무 높은 거 아니냐 ㅋㅋㅋㅋ

멤버 선정도 천재적 ㅠㅠ 졸귀



윔블던에 데려가 줘

ウィンブルドンに連れてって

마츠무라 카오리, 오바타 유나, 고토 라라



유라라가 상반기의 나에게 눈물 포인트였다면 하반기에는 그냥 라라만 봐도 눈물 날 것 같다.

이 때는 유나나만 졸업발표를 했을 때였는데, 이제 유나나가 가고 곧 라라마저 간다고 하니.

그래도 카오탄, 졸업 전에 이렇게 은혜로운 무대 남겨 줘서 고마워ㅠㅠㅠ



추억의 대부분

思い出のほとんど

SKE48, OG(데구치 아키, 카네코 시오리)



금자, 출구언니 보고 싶었어 ㅠㅠ

눈물 참으며 노래하는 카오탄도 찡



구글플러스의 하늘

ぐぐたすの空

SKE48 | 마츠무라 카오리



사실 처음 들어본다 ㅋㅋㅋ 근데 좋아서 올림

카오탄에게 많은 자신감을 주었다는 노래. 카오탄이 노력으로 따낸 선발이라 더 대단함.



고마워

ありがとう

SKE48 | 마츠무라 카오리



아 진짜 카오탄다운 마지막! ㅋㅋㅋㅋㅋ

얼굴에 묻었어? 하고 묻고 아니라고 하니깐 가루 한주먹 들어서 얼굴에 다시 묻히는 것까지 너무나 카오탄다웠어 ㅋㅋㅋㅋ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