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반쯤은 기다리고, 반쯤은 오지 않았으면 했던 쥬리나의 졸업이 눈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워낙 잡덕잡덕스러운 블로그라(...) 쥬리나를 보기 위해 이 블로그를 찾아 주시는 분들이 얼마나 계실지는 모르겠지만 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 처음 이 블로그를 제대로 시작할 때는 오직 쥬리나 덕질만을 위한 블로그였답니다(사실 그것보다 더 전에는 잡덕 블로그가 맞긴 했음ㅋㅋㅋㅋㅋㅋ).

분리하기 귀찮아서 기존에 덕질하던 얘도 추가하고 쟤도 추가하다 보니 지금은... 이렇게 되었어요. ㅎㅎ;;;

 

그래도 저에게 쥬리나는 남다른 의미의 아이돌이고, 원래 쥬리나 덕질을 위한 블로그였던 만큼 쥬리나를 보러 오시는 분들을 위한 안내글을 적으려고 합니다.

 

지금까지 쥬리나에 관한 글들은 SKE48 카테고리에 올렸습니다만, 쥬리나의 졸업 이후인 5월 1일부터는 JURINA 카테고리에 올리려고 해요. 원래는 작년으로 예정되어 있었던 쥬리나의 졸업 후 사용하기 위해서 만든 카테고리였는데... 이제야 쓰게 되었네요.

그렇다고 해서 기존에 SKE48 카테고리에 올렸던 쥬리나 글들을 새 카테고리에 옮기지는 않을 거예요. 그 때 내가 사랑한 쥬리나는 SKE48 Team S의 마츠이 쥬리나였기 때문에... ㅋㅋㅋㅋㅋ 라는 저만의 작은 신념? 철학?

 

그래서, 귀찮으시겠지만

2021년 4월 30일까지의 쥬리나 글들: SKE48 카테고리

2021년 5월 1일부터의 쥬리나 글들: JURINA 카테고리

 

에서 찾아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제가 좋아했던 다른 졸업 멤버들(ex: 츄리, 라라, 마리코)을 위한 카테고리는 준비하지 못했어요

더 만들고 싶지만... 더 만들게 되면 제 블로그 상단바는 터져나갈 거예요 ㅠㅠ

그래서! SKE48 졸업 멤버들 관련 글은 SKE48 카테고리에, 다른 그룹 졸업 멤버들 관련 글은 ETC 카테고리에 적습니다.

얼마나 올릴지는 저도 잘 모르겠지만요 ㅎㅎ;;

 

 

大好き、幸せ、ありがとう!

아끼고 사랑했던 내 아이돌 쥬리나!

덕분에 내 삶의 순간순간이 네가 낸 빛으로 빛날 수 있었어🌟

앞으로는 다른 곳에서 다른 색깔로 빛날 너를 계속 아끼고 사랑할게 ㅎㅅㅎ

 

'SKE48'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지스카 2랑 3 명장면ㅋㅋㅋㅋㅋㅋㅋ  (0) 2018.09.23
COMMENT